쏜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내돈내산 성분 복용법
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내돈내산 성분 복용법

by 리눈 2022. 12. 24.

 이번 시간은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내돈내산 성분 복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종합비타민을 먹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그만큼 영양제 제품들도 쏟아지고 있는데 제가 먹어 본 영양제 중에서도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내돈내산

쏜리서치-기초영양소-투퍼데이-내돈내산

 

 1. 성분 구성

 괜찮은 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1일 섭취량 기준 비타민A가 117% 들어있고 비타민C 함량이 278%, 비타민D 250%, 비타민E 110%, 비타민K 333%, 티아민 4167%, 리보플래빈 923%, 니아신 500%, 비타민B6 1176%, 비타민B12 25000% 등이 들어있습니다.

 또 비오틴 1667%, 엽산 167%, 판토텐산 900%, 칼슘 4%, 마그네슘 5%, 요오드 50%, 아연 136%, 셀레늄 364%, 구리 83%, 망간 130%, 크로뮴 1143%, d-감마 토코페롤 24mg, 보론 2mg, 루테인 140 mcg 굉장히 다양한 영양소를 배합했고 미네랄도 굉장히 좋은 원료사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반응형

 2. 복용법

 아마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종합비타민 영양제 중 하나가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제품인데 일반적인 국내 제품들은 하루 한 알을 복용하도록 제조하는 반면 이 영양제는 하루 2정을 섭취해야 합니다. 조금 귀찮게 느껴질 수 있지만 내 상황에 맞춰서 평소에는 1정씩 먹다가 피곤한 날에는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효율적으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가격 정보

 위의 원료 배합과 성분 함량만 보더라도 품질이 좋다는 것이 한눈에 들어오시죠.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의 장점은 품질 대비 양도 넉넉하고 저렴한 가성비를 지니고 있습니다. 1통에 60 캡슐이 들어있는데 저는 2통에 4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단점은 정식 국내에서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서 해외에서 직구로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구매해서 복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5일 정도 기다려서 받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배송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1개월당 22,500원이면 품질을 생각할 때 우리나라 종합비타민이면 5만 원은 넘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추천 대상

쏜리서치-기초영양소-가격-성분

 

 정말 잘 설계한 제품으로 평소 식사가 부실하거나 자주 피곤한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느낍니다. 우리는 왜 종합비타민제를 섭취해야 하는지 살펴보면 사실 모든 사람들이 꼭 섭취하실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하루 3끼를 적절한 식단으로 구성해서 먹으면 거기서 얻는 영양소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식사를 잘 챙겨 먹지만 그래도 왠지 허전해서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꼬박 챙겨 먹습니다. 우선 황반변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된다고 하는데 이런 비타민제의 중요한 기능은 바로 탁월한 항산화제 효과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선글라스를 끼지 않은 채 운동을 자주 즐기는 분들은 햇빛에 의해서 황반변성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실명의 가능성이 생기는데 바로 그런 황반변성이 있는 분들에게 항산화 성분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 늘 자더라도 피곤한 분들이 만성피로가 있는 상황에서 섭취하시면 좋은데 저도 피로를 느끼는 날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챙겨 복용합니다. 비타민 B군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통해 피로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업무시간이 길고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잦은 분들은 신경안정에도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하는 상황에서 조 종합비타민은 도움을 주는데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는 상황이면 식사량이 줄어들고 식단이 채소 등 한쪽으로 기울어질 수 있는데 특히 영양소가 부족해서 기운이 빠지고 우리가 운동할 수 있는 에너지가 부족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섭취를 통해 우리가 운동을 하는 상황에서 필요한 활력을 더해줄 수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체내에서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약물을 복용 중인 분들은 약물이 우리 몸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아 가기 때문에 종합비타민제를 섭취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쏜 리서치 기초영양소 투퍼데이 부작용

쏜리서치-기초영양소-부작용

 

 흡연자와 임산부는 조심하실 필요가 있는데 이런 분들은 비타민A를 하루 5000IU이내로 섭취하시면 좋겠고 흡연자분들은 과용량을 섭취하면 폐암 발병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워낙 가성비 제품이라서 비타민A 함량이 높은데 타 눈영양제 등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K1은 하루권장섭취량이 남자는 75 mcg, 여성은 여성은 65 mcg인데 이 성분은 국내 영양제에는 잘 들어가지 않으며 혈전을 생기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고 와파린 등 혈전약을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섭취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빈속에 섭취하면 속 쓰림을 느낄 수 있고 과용량 섭취는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