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푸드 피크노제놀 추천 가격 복용량
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추천 가격 복용량

by 리눈 2023. 2. 26.

 이번 시간에는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추천 가격 복용량 살펴보겠습니다. 피크노제놀이란 본래 성분명이 아닌 특정 원료사의 회사명을 그 기업 해안송 소나무 껍질 추출물 원료 이름으로 브랜딩 해서 붙인 원료를 뜻합니다.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추천 이유

나우푸드-피크노제놀-추천

 

 피크노제놀은 소나무 껍질 추출물 중 가장 방대한 수백 편의 연구논문들이 축적되어 있는 프리미엄 원료로 이 녀석이 하는 역할을 알아보면 우선 eNOS 효소의 활성화를 도우면서 NO라고 불리는 산화질소 생성 촉진을 돕기 때문에 혈관 내피세포 상태가 좋게 만들며 각종 혈관질환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고 콜레스테롤은 물론 혈당관리를 돕는다는 연구결과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고혈압위험군을 대상으로 8주간 피크노제놀 섭취를 시킨 결과 수축기 혈압을 감소시키면서 동시에 이완기 혈압도 감소시킨 것으로 보고되었고 또 흡연이 원인으로 발생한 혈소판응집의 용량의존적 억제도 도와준다고 하며 당화혈색소와 콜레스테롤 역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각종 연구논문이 있습니다.

 특히 피크노제놀은 굉장히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체내 유해 활성산소의 억제를 도와주기 때문에 노화도 늦추고 신체를 독성물질에게서 보호하는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며 염증과 부종을 완화하고 가라앉혀서 만성염증 관리에도 좋고 통증까지 경감시킨다고 합니다.

 괜히 이 성분이 최근 떠오르는 것은 아니라고 느낀 부분은 정말 다양한 임상데이터들을 통해 수많은 효과들이 보고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루 180mg씩 피크노제놀을 2주 동안 복용했더니 혈류량이 증가했다는 논문도 있고 관상동맥 질환을 지닌 23명의 사람들에게 8주 동안 200mg씩 섭취시킨 결과 역시 혈류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축기 혈압이 140 이상인 사람들에게 하루 피크노제놀 200mg씩 8주 동안 투여한 결과 혈압이 정상 범위 수준까지 낮아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또 고혈압 환자 58명에게 1일 100mg씩 12주간 투여했더니 고혈압약의 용량을 30% 수준 줄일 수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피크노제놀 효능 연구논문을 볼 경우 염증 수치를 경감시켜 골관절염 완화를 돕는다고 보고되기도 했고 천식과 폐건강에 도움을 줬다고 하며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기능을 개선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효과유무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고 연구결과도 조건과 대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딱히 특정제품이 아닌 원물 자체에 대한 연구결과입니다.

반응형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복용량

 이 피크노제놀은 다양한 면에서 우리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각광받는 항산화제로 인기가 많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 바로 특허가 걸려있어서 원료 단가가 일반적인 소나무 껍질 추출물과 비교하면 3배 정도 비쌉니다.  따라서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역시 가격은 좀 높지만 그래도 타사 제품들보단 가성비가 좋은데 100mg 60 캡슐 기준으로 1통이 5만 원 수준이고 택배비 만원을 포함하면 6만 원에 달합니다.

 보통 피크노제놀 하루 적정 유지 용량이 100mg인데 1일 1알만 복용해도 충족 가능하고 여기다 인디언구스베리 240mg도 들어있는데 비타민C도 풍부해서 두 가지 항산화 성분의 시너지는 더욱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오메가 3와 숙성마늘, 코큐텐 등의 보충제와 조합하면 혈압관리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부작용

 각종 임상데이터를 보더라도 대단히 안전한 성분으로 부작용을 크게 조심하실 필요는 없겠는데 저혈압인 사람들은 혈압을 너무 낮출 수 있으므로 섭취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 와파린을 비롯한 혈전약을 복용 중이거나 수술을 앞둔 환자는 피를 더 묽게 만들어서 출혈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섭취 전 전문가에게 상담부터 받으시길 바랍니다.

 너무 과잉섭취도 피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며 특히 소나무와 베리류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복용 후 복통과 설사, 피부 두드러기나 가려움증, 호흡곤란, 두통 등 각종 이상반응이 생기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