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요산수치 낮추는 음식 성분 복용법
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요산수치 낮추는 음식 성분 복용법

by 리눈 2024. 5. 10.

현대인들은 좋지 못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이 많아서 통풍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리미리 통풍의 원인이 되는 요산 수치를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 오늘은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요산수치 낮추는 음식 성분 복용법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성분

테라퓨젠-파이톨린-부스터-내돈내산

현직 약사와 한의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해서 근거 있는 조합으로 엄선된 성분들을 체계적으로 배합해서 만든 일반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단가는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검증되고 품질이 좋은 프리미엄 원료들을 사용해서 제조된 제품이며 3개국 임상 특허 유산균 원료인 LvUcare TSR-332를 1일 섭취량당 26억 CFU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하여 1일 섭취량당 각 성분을 샐러리 씨앗 300mg, 몽모랑시 타트체리 300mg, 올리브잎 추출물 300mg, 브로멜라인 100mg, 퀘르세틴 50mg, 엽산 1,000ug, 비타민C 100mg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배합했습니다.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가격

Terafugen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정품으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박스 속에 2.5g 용량의 내용물을 첨가한 스틱이 총 30포 동봉되어 있으며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 전 파이톨린 부스터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특징

파이톨린 부스터 같은 경우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도 아닌 어디까지나 기타 가공품으로 분류된 일반식품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평소 생활습관 관리와 함께 보조적으로 꾸준하게 병행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는 일반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올인원 부스터 케어 영양소들을 하루 단 한포로 함께 충분히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꾸준히 섭취 시 건강 케어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일반 분말보다 체내 흡수속도가 빠르고 각 성분을 효율적으로 섭취 가능하도록 미립 분말 제형으로 만들었고, 감미료와 설탕 등 우리 몸에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을 함유하지 않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산수치 낮추는 음식

건강을 위해 요산 수치를 낮추고 싶은 사람들은 다양한 식품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퓨린 분해 시 요산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올린 성분을 함유한 샐러리 씨앗 추출물과 올리브잎 추출물 섭취가 권장됩니다. 또 요산 배출을 도울 수 있는 성분으로 타트체리와 칼륨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요산수치를 낮추기 위해 섭취하면 좋은 원료로 LvUcare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있는데 다양한 국가에서 임상 특허를 받았다고 합니다. 브로멜라인과 퀘르세틴도 통증을 관리하기 위해 섭취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체감 차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복용법

개별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섭취 가능합니다. 미립 분말 제형으로 섭취도 어렵지 않고 HACCP 인증 및 GM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 한번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꾸준하게 8주 이상 식전 섭취가 권장된다고 합니다.

파이톨린 부스터 추천 대상

  • 요산 특허 유산균 섭취로 관리하고 싶은 분
  • 평소 퓨린이 풍부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분
  • 모임이 잦아서 음주를 평소에 자주 즐기는 사람
  • 하루 한 포로 올인원 부스터 영양소를 간편하게 함께 섭취하고 싶은 사람
  •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일반 보조식품을 찾고 계신 사람

 

테라퓨젠 파이톨린 부스터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 특정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환자들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고 건강기능식품도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