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3.53% 금리 해택
본문 바로가기
경제 정보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3.53% 금리 해택

by 리눈 2022. 7. 21.

 SBI 저축은행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3.53%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7월 1일 날짜부터 이자가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물가가 점점 올라가면 내 돈의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우리는 목돈 굴리기를 통해 최대한 손실을 만회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정보

사이다뱅크-복리정기예금-정보-가입-신청-방법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정보

 

 SBI저축은행이 7월 1일 파킹 통장과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했는데 복리 정기예금이 0.28% 인상되면서 최대 연 3.53% 이자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주식시장 불장 이후 코로나에 푼 엄청난 돈다발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플레와 경기침체 우려가 극심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기침체 국면에서는 주식시장과 코인 시장 모두 불안한 상태일 수밖에 없어서 내 돈을 지키기 위해서 위험자산 비중을 줄이고 은행에 저축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요즘은 초단기 안전자산 선호 때문에 고금리의 정기예금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서 이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공격적인 금리 인상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우리나라의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등 신분을 보장할 수 있는 국가가 인증한 신분증이 필수 지참이고 예금종류는 당연히 거치식의 정기예금입니다.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상품의 장점은 저축금액의 제한이 없다는 사실로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한도는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저는 고객 보호가 확실한 금액인 5000만 원까지만 저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계약기간은 12개월~36개월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추가납입은 단 1회만 가능하고 이때 예금 잔액의 절반만 더 넣을 수 있고 가입한 날로부터 만기일 3분의 2 경과 전까지만 가능하며 추가 납 인한 금액은 잔여 예치기간 동만 약정금리가 적용됩니다.

 중도해지 없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긴급 출금 2회로 예금잔액의 일부를 출금 가능한데 1일 1획씩 2번만 출금할 수 있고 이용조건은 최저 유치 예금잔액이 10만 원 이상이고 인출 시점에 누적 잔액의 최대 50%까지만 인출이 가능하며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비과세 종합저축 방식으로도 가입 가능하고 이자지급은 월복리식으로 이자를 계산 후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만기일 날짜에 일시에 이자가 지급됩니다.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금리 혜택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금리는 아주 훌륭한데 우선 12개월 이상이고 24개월 미만의 고객은 기본금리 1.6%가 적용되다가 만기일에 만기 적용금리가 적용되면서 연 3.15%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24개월 이상 36개월 미만인 사람도 기본금리는 동일하며 만기일 연 3.2% 금리를 얻고 최대인 36개월을 모두 충족시킨 회원도 연 3.2%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만기 후 재예 치를 통해 자동연장재 예치 우대금리를 적용받으면 기본금리에 연 0.1% 금리가 가산되고 만기 후 1개월 초과 금리로 0.2%를 더 가산받을 수 있어서 3년짜리 예금상품의 경우 최대 연 3.53%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기예금 상품인데 시중 은행보다 금리도 높은데 우대금리 조건도 빠듯하지 않고 특히 은행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집이든 직장이든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신청은 물론 해지와 인출도 모두 쉽고 간편하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당장 쓰지 않는 목돈이 있다면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사이다 뱅크 복리 정기예금 가입 신청 방법

 은행에 굳이 갈 필요는 없고 사이다 뱅크 어플을 스마트폰에 깔아서 모바일 어플로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계좌 개설을 진행하고 약관 동의 후 가입절차를 진행하시기만 하시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데 이때 신분증은 반드시 필요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