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칼로리 및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연세우유 생크림빵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제2의 허니버터 칩 및 포켓몬빵 사태를 일으킬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정보

연세우유 생크림빵 판매처
연세우유 생크림빵 파는 곳은 CU편의점으로 최근 CU편의점 디저트 코너 1위~3위까지 모두 연세우유 생크림빵 제품들이 차지했다고 알려지며 그 무서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순식간에 매출 상위권에 올라오더니 CU 전체 냉장 디저트 매출 중 무려 60%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종류
연세우유 생크림빵 종류는 맛에 따라 총 4가지 제품들이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있습니다. 맛있는 우유 크림이 단일로 듬뿍 들어간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을 시작으로 연세우유 단팥 생크림빵,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 연세우유 멜론 생크림빵까지 이렇게 4종의 제품이 있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같은 경우 맛에 따라 제각각인데 우선 기본이 되는 우유 생크림빵과 단팥 생크림빵은 2,600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초코맛은 2,700원, 그리고 가장 최근에 출시된 멜론맛은 2,900원입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칼로리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빵 크기가 생각한 것보다 큰데 각 제품마다 칼로리는 각자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맛인 우유 생크림 맛은 130g에 402kcal 열량을 지니고 있고 단팥맛은 145g의 무게에 칼로리는 가장 적은 397 kcak입니다.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 무게는 128g이며 423 칼로리를 지녔고 멜론 생크림빵 무게가 150g으로 가장 무거우며 칼로리 역시 가장 높은 467 kcak입니다. 크림이 듬뿍 들어간 빵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칼로리는 굉장히 높은 편이며 따라서 체중이 신경 쓰인다면 가끔만 먹는 게 좋겠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인터넷 거래
사실 저는 원래 연세우유 생크림빵 맛이 좋아서 즐겨먹는 편이었는데 초기에도 평은 좋았지만 구하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CU편의점에 가면 1개 맛 정도는 품절이 된 경우는 꽤 있었지만 나머지 1~2개 맛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최근 포켓몬빵의 뒤를 잇는 인기를 끌더니 늘 가던 CU편의점에도 모두 품절돼서 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요즘 인기 때문에 편의점에 입고된 제품을 싹쓸이해서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 등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차익을 남기면서 비싸게 파는 장사치들이 늘고 있는데 6000~7000원까지는 그래도 택배비나 인기 등이 있으니 그러려니 하겠는데 만원이 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연세우유 생크림빵도 많더군요.
하도 맛있다고 듣고 호기심에 드시고 싶은데 누군가 싹 쓸어가서 품절 때문에 구매가 어려워서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웃돈 주고 구입할까 생각 중이시라면 말리고 싶습니다. 정말 맛있고 3000원 아래인 CU편의점 가격에서는 굉장한 가성비 디저트라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 2~3배 되는 가격에 드실 맛은 절대 아니며 그 돈이면 파리바게트 가서 6000원짜리 순수 우유케이크 사 먹는 게 낫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작성해보자면 일단 저는 옛날부터 이 빵의 단골이었는데 확실한 건 편의점에서 정가에 구매한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맛을 지닌 맛있는 디저트입니다. 크기도 작지 않고 동물성 크림이 아닌 식물성 크림이 많이 들어간 것은 조금 아쉽지만 가격대 유지를 위해 어쩔 수 없었을 것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 후 2~3일 이내 드셔야 하는데 안에 우유 크림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신선하게 먹는 게 좋고 유제품이 들어간 빵이므로 당연히 보관은 냉장 보관하시고 먹어야 합니다.
나는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간식으로는 절대 먹지 않는데 한 번씩 생각이 나서 사 먹을 경우 무조건 식사를 대신하는 용도로 먹습니다. 칼로리가 솔직히 굉장히 높은 제품이니깐요.
제품 포장지를 뜯으시면 다른 편의점 빵처럼 플라스틱으로 만든 케이스 용기 안에 둥근 형태 그대로 담겨있는데 절대 작은 크기가 아닙니다. 파리바게트 가서 자주 사 먹는 소보루빵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멜론 크림빵은 겉이 살짝 바삭하고 멜론 바 같은 맛이 나는데 솔직히 다른 제품보다 2~300원 비싸고 맛도 가장 별로라 생각하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맛은 강하지만 멜론맛은 거의 나지 않으며 여름이면 겉 부분도 바삭하지 않고 눅눅하게 변해버려 식감도 별로입니다.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맛은 순수한 우유 크림만 들어간 기본 타입인 우유 생크림빵 맛을 추천드리는데 모닝빵 같이 생겼고 빵에 윤기가 흐르는데 크기도 꽤 두툼해서 단번에 입에 넣기는 힘든 크기입니다.
이 빵이야말로 진정한 가성비로 반으로 갈라 보면 안에 크림이 듬뿍 꽉 차 있습니다. 빵보다 크림이 훨씬 많을 정도이며 TV CF 보면 생크림빵 먹을 때 입 전체에 크림이 엄청 묻는 그런 게 가능할 정도로 들어있습니다.
빵도 아주 쫄깃쫄깃하며 입안을 가득 채우는 우유 크림이 강한 우유맛과 함께 고소하면서 진한 생크림의 풍미를 즐기게 해 줍니다. 단맛도 다른 제품에 비해 덜하고 생크림을 많이 먹으면 느끼는 느끼함도 의외로 적어서 너무 달달하거나 느끼한 맛을 싫어한다면 강추드립니다.
크기 맛 크림 양, 가격 모두 적절하며 그래서 추천드리는데 세입에는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 기본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실제로도 가장 인기 있는 맛이 기본 맛이라고 하는데 사람 입맛은 다 같은 모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