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1704 (NVP1704)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추천 제품
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1704 (NVP1704)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추천 제품

by 리눈 2023. 9. 23.

 스트레스와 관련해서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네비팜의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NVP1704)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추천 제품 정리해 보겠습니다.

유산균혼합분말-엔브이피1704-(NVP1704)-효능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NVP1704) 효능

 이 특별한 유산균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지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 개선 등 3중 복합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것은 물론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NVP1704) 유산균은 정신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장 건강 케어와 동시에 정신적으로 힘든 분들께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특허균주 섭취 시 평소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와 우울 및 불안감, 수면 장애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추정된다고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다양한 스트레스에 노출되기 마련인데 그런 분들께 적합하다고 해요.



 네비팜이 임상연구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인 고통을 호소하는 156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각종 우울 증상 및 불안 증상 평가 척도가 유의미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했고 또 수면의 질도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연구결과는 개인과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산균 섭취로 어떻게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것일까요? 장뇌축 이론이란 것이 있는데 우리 뇌와 장은 연결되어 있으므로 상호 작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행복 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의 대부분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장 건강은 우리의 정신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우리가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시 장내 유익균은 증가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여 장내 미생물이 제대로 기능하여 만든 세로토닌이 우리 장과 뇌 사이의 경로를 통해서 뇌까지 잘 전달되는 것이 아닌가 추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진 추정에 불과하고 스트레스 관련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성분 자체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NVP1704) 부작용

 유산균은 대체로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다만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지켜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특정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고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경우에 따라서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섭취해야 합니다.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는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섭취량 방법을  지도해야 합니다.

반응형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NVP1704) 추천 제품

바이크롬-맘-편한-유산균

 

 NVP-1704 프로바이오틱스 사용 제품은 바이크롬 맘 편한 유산균 제품이 있습니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박스에 500mg 용량의 추출물을 담은 캡슐이 60 캡슐 들어있고 가격 같은 경우 16만 원으로 꽤 가격대가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입니다.

 확실하게 주원료로 유산균혼합분말 엔브이피 1704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고 궁합을 고려하여 엄선한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갈락토올리고당과 프락토올리고당, 옥수수전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목화씨기름, 대나무수액 등 다양한 부재료들도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습니다.

 불필요한 첨가물 사용을 자제하고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 및 제조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 가능합니다. 생활 스트레스에 의해 장 기능이 저하되어 있거나 장이 불편해서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께 추천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바이크롬 맘 편한 유산균 섭취방법

 수분 차단을 위해서 방습 전용 용기에 캡슐을 보존했고 1일 섭취량당 프로바이오틱스 수 50억 CFU를 보장하기 때문에 충분한 유산균 섭취가 가능합니다. 복용법 같은 경우 1일 1회, 1회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